| 고객의 소리 |
고객센터 담당자가 고객 무시하는 것은 카스의 방침인가요? 답변주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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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10 11:18 |
대기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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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고객의 소리 |
작동멈춤현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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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10 09:27 |
답변 완료 |
2023-01-10 09:35 |
8분 |
| 고객의 소리 |
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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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8 06:19 |
답변 완료 |
2023-01-08 07:41 |
1시간 22분 |
| 고객의 소리 |
로드셀 or 인디케이터 문제, Over 이후 unpass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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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8 04:21 |
답변 완료 |
2023-01-08 07:34 |
3시간 12분 |
| 고객의 소리 |
화면이 하얗게 켜지고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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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5 14:34 |
답변 완료 |
2023-01-05 14:42 |
8분 |
| 고객의 소리 |
초기 세팅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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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5 14:15 |
답변 완료 |
2023-01-05 14:20 |
5분 |
| 고객의 소리 |
저울의 소수점을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 확인 요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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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4 11:15 |
답변 완료 |
2023-01-04 11:21 |
5분 |
| 고객의 소리 |
카스 회사는 사기꾼이 아니리면 회피하지 말고 답변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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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3 12:32 |
대기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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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고객의 소리 |
저울 프린터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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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2 16:44 |
답변 완료 |
2023-01-02 16:50 |
6분 |
| 고객의 소리 |
dlp-50 라벨 양식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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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1-02 16:33 |
답변 완료 |
2023-01-02 16:45 |
11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