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 |
저울 에러 문제 관련해서 문의드렸었는데 아직 연락 받지 못했습니다
|
2019-10-10 08:00 |
답변 완료 |
2019-10-10 08:18 |
17분 |
고객의 소리 |
CAS DB2 150 제품 RS232 통신 프로토콜 문의 드립니다.
|
2019-10-09 12:00 |
답변 완료 |
2019-10-09 12:23 |
22분 |
고객의 소리 |
고장인가요?
|
2019-10-09 10:24 |
답변 완료 |
2019-10-09 10:52 |
27분 |
고객의 소리 |
칼날 끼우는 곳에 녹이 생겼어요 추가질문 드려요
|
2019-10-08 19:18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9:21 |
2분 |
고객의 소리 |
칼날 끼우는 곳에 녹이 생겼어요
|
2019-10-08 15:20 |
대기중 |
|
|
고객의 소리 |
추가 문의드려요.
|
2019-10-08 14:12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4:34 |
21분 |
고객의 소리 |
카스전자저울 A/S완료건 제품미수령
|
2019-10-08 13:30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3:33 |
2분 |
고객의 소리 |
AS 문의드립니다.
|
2019-10-08 12:49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3:03 |
13분 |
고객의 소리 |
체중계 바닥 고무패킹 손상
|
2019-10-08 12:36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2:40 |
3분 |
고객의 소리 |
체중계 2402 에러 택배 수리 부탁드려요
|
2019-10-08 10:11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0:20 |
8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