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고객의 소리 |
as수리기간
|
2019-10-11 07:05 |
답변 완료 |
2019-10-11 07:23 |
17분 |
| 고객의 소리 |
A/S수리기간 문의입니다.
|
2019-10-10 10:38 |
답변 완료 |
2019-10-10 10:52 |
13분 |
| 고객의 소리 |
배터리 교체 후 전원가동 불가
|
2019-10-10 10:15 |
답변 완료 |
2019-10-10 10:25 |
9분 |
| 고객의 소리 |
저울 에러 문제 관련해서 문의드렸었는데 아직 연락 받지 못했습니다
|
2019-10-10 08:00 |
답변 완료 |
2019-10-10 08:18 |
17분 |
| 고객의 소리 |
CAS DB2 150 제품 RS232 통신 프로토콜 문의 드립니다.
|
2019-10-09 12:00 |
답변 완료 |
2019-10-09 12:23 |
22분 |
| 고객의 소리 |
고장인가요?
|
2019-10-09 10:24 |
답변 완료 |
2019-10-09 10:52 |
27분 |
| 고객의 소리 |
칼날 끼우는 곳에 녹이 생겼어요 추가질문 드려요
|
2019-10-08 19:18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9:21 |
2분 |
| 고객의 소리 |
칼날 끼우는 곳에 녹이 생겼어요
|
2019-10-08 15:20 |
대기중 |
|
|
| 고객의 소리 |
추가 문의드려요.
|
2019-10-08 14:12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4:34 |
21분 |
| 고객의 소리 |
카스전자저울 A/S완료건 제품미수령
|
2019-10-08 13:30 |
답변 완료 |
2019-10-08 13:33 |
2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