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 |
CAS HEALTH 앱 통신오류
|
2018-12-06 09:00 |
답변 완료 |
2018-12-06 09:05 |
4분 |
고객의 소리 |
체중계 A/S
|
2018-12-05 21:38 |
답변 완료 |
2018-12-05 21:43 |
4분 |
고객의 소리 |
노이즈 문제 및 영점잡기
|
2018-12-05 12:39 |
대기중 |
|
|
고객의 소리 |
알람 해제 방법이 없을까요?
|
2018-12-05 11:13 |
답변 완료 |
2018-12-05 11:20 |
6분 |
고객의 소리 |
EXI-200AD 도면 요청 드립니다.
|
2018-12-05 10:13 |
답변 완료 |
2018-12-05 10:19 |
5분 |
고객의 소리 |
배터리 문의합니다
|
2018-12-04 19:58 |
답변 완료 |
2018-12-04 20:05 |
6분 |
고객의 소리 |
아답터 어떤 종류를 구입 해야 하는지요?
|
2018-12-04 14:42 |
답변 완료 |
2018-12-04 14:42 |
|
고객의 소리 |
T013 온습도계 버튼 누를 때 마다 소리나는데 안나게 할 수 없나요?
|
2018-12-04 09:36 |
답변 완료 |
2018-12-04 09:42 |
5분 |
고객의 소리 |
RS-232 통신 포맷 중 OFF(전송모드 사용하지 않음) 관련
|
2018-12-04 08:47 |
답변 완료 |
2018-12-04 08:52 |
4분 |
고객의 소리 |
손마사지기 PK-719 제품이 CAS에서 생산하는 제품인지 확인바랍니다.
|
2018-12-03 17:18 |
답변 완료 |
2018-12-03 17:24 |
5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