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구분 | 제목 | 작성일 | 상태 | 답변일 | 답변소요시간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고객의 소리 |
전원이 너무 빨리 꺼져서 아주 불편합니다.
|
2019-04-07 11:30 | 답변 완료 | 2019-04-07 11:34 | 3분 |
| 고객의 소리 |
에러코드 확인 후 조치
|
2019-04-05 14:57 | 답변 완료 | 2019-04-05 15:01 | 3분 |
| 고객의 소리 |
앱관련 문의.
|
2019-04-04 15:11 | 답변 완료 | 2019-04-04 15:40 | 28분 |
| 고객의 소리 |
견적요청
|
2019-04-03 22:42 | 대기중 | ||
| 고객의 소리 |
체중계 배터리 교체후 단위변환
|
2019-04-03 12:03 | 답변 완료 | 2019-04-03 12:10 | 6분 |
| 고객의 소리 |
카스헬스플러스앱과 연동제품인지 궁금해요
|
2019-04-03 03:48 | 답변 완료 | 2019-04-03 06:04 | 2시간 15분 |
| 고객의 소리 |
체중계 오류
|
2019-04-02 22:59 | 대기중 | ||
| 고객의 소리 |
앱스토어 앱다운
|
2019-04-02 20:59 | 답변 완료 | 2019-04-02 21:04 | 4분 |
| 고객의 소리 |
체지방 측정 체중계 오류 관련 문의
|
2019-04-02 15:37 | 답변 완료 | 2019-04-02 15:40 | 2분 |
| 고객의 소리 |
전화준다더니 전화도없고 참...
|
2019-04-02 12:22 | 답변 완료 | 2019-04-02 12:29 | 6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