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구분 | 제목 | 작성일 | 상태 | 답변일 | 답변소요시간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고객의 소리 |
제품하자에따른 교환및AS문의
|
2018-06-03 13:52 | 대기중 | ||
| 고객의 소리 |
기기 리셋 방법
|
2018-06-03 08:45 | 답변 완료 | 2018-06-03 08:57 | 11분 |
| 고객의 소리 |
파손수리 되나요?
|
2018-06-01 23:55 | 답변 완료 | 2018-06-02 06:16 | 6시간 20분 |
| 고객의 소리 |
디지털 온습도계 불량 문의
|
2018-06-01 17:02 | 답변 완료 | 2018-06-01 17:03 | 0분 |
| 고객의 소리 |
AS 문의
|
2018-06-01 14:41 | 답변 완료 | 2018-06-01 14:43 | 1분 |
| 고객의 소리 |
CBX32KH 한글 메뉴얼
|
2018-05-31 13:39 | 답변 완료 | 2018-05-31 13:45 | 5분 |
| 고객의 소리 |
혈압측정기
|
2018-05-30 20:49 | 답변 완료 | 2018-05-30 21:01 | 11분 |
| 고객의 소리 |
체증만표시가되요
|
2018-05-30 18:39 | 답변 완료 | 2018-05-30 18:49 | 10분 |
| 고객의 소리 |
건전지..
|
2018-05-30 18:11 | 답변 완료 | 2018-05-30 18:17 | 5분 |
| 고객의 소리 |
에러메세지 이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|
2018-05-30 11:52 | 대기중 |